Event

에잇세컨즈, 14FW 시즌 ‘슈퍼 세일’ 돌입

에잇세컨즈, 14FW 시즌 ‘슈퍼 세일’ 돌입 | 1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14FW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18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모바일에서 동시 진행되는 슈퍼 세일은 에잇세컨즈의 핵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에잇세컨즈가 올해 첫 출시해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원더웜을 비롯해 다운점퍼, 코트, 패딩, 니트, 스커트, 팬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에잇세컨즈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에잇세컨즈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최근 삼성·현대·롯데·신한·농협·국민 카드사와 협업해 에잇세컨즈 명동, 강남, 가로수, 경방, 여의도IFC, 메세나, 충장로, 스퀘어원, 전주, 원마운트, 스펀지몰, 문정, 청주성안길, 동성로, 남포동, 에버랜드 등 전국 16개 직영 가두점에서 모바일 앱 결제가 가능하다.

1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