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우아함vs세련함, 송윤아가 제안하는 스타일 스토리

신정과 설날 황금연휴가 다가오며 다양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여행, 휴식, 친지 방문 등 다양한 연휴 계획 중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의미로 ‘나를 위한 쇼핑’은 빠질 수 없는 일정이다. 연말과 신년 그리고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위한 쇼핑 계획에 빠져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여행과 친지 방문, 편안하고 세련되게

우아함vs세련함, 송윤아가 제안하는 스타일 스토리 | 1

연휴 기간 동안 여행이나 친지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편하면서 세련된 아이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장시간 이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한 소재, 보온성,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후드 무스탕 코트를 추천한다. 심플한 실루엣의 후드 무스탕 코트는 세련된 느낌을 주며 후드와 풍성한 퍼는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도 줄 수 있다. 여기에 활용도 높은 미디엄 사이즈의 버블 레더백, 미니멀한 롱 부츠를 착용하면 송윤아 화보처럼 세련된 느낌과 러블리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 도심 속 우아한 휴식, 시크하고 페미닌하게

우아함vs세련함, 송윤아가 제안하는 스타일 스토리 | 2

영화, 전시, 공연 등 도심 속 실내에서 휴식을 즐긴다면 가벼운 울 소재의 아우터를 추천한다. 시크함이 가장 잘 표현된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아우터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우아하게 몸을 감싸는 울 소재의 트렌치코트는 벨트로 허리를 감아 페미닌한 라인을 살려주고, 고급스러운 엘리게이터 백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프렌치 시크 무드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11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