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비즈니스맨들의 ‘럭셔리 클래식 수트’ 스타일링 비법

비즈니스맨들은 행사, 미팅 등 공식 석상에 자주 참석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링에 격식을 갖춰야 한다. 이때 클래식 수트를 착용하면 럭셔리한 분위기를 발산해 품격 있는 남성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이에 비즈니스맨들이 공식 석상에서 활용 가능한 남성 클래식 수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비즈니스 맨들의 기를 살려주는 ‘럭셔리 수트’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입었을 때 하이 클래스의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시크한 블랙 컬러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럭셔리한 느낌을 강조시키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패션 센스를 강조하고 싶은 비즈니스맨들은 포인트로 행커치프를 더하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넥타이까지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더블 브레스트 수트가 조금 무겁게 느껴진다면 깔끔한 그레이 톤의 투 버튼 수트를 추천한다. 클래식한 분위기는 물론 세련된 도시 남성들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 넥타이를 함께 코디하면 보다 활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세퍼레이트 스타일로 즐기는 ‘수트’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상하의를 맞춰 입지 않는 세퍼레이트 스타일의 수트는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한 스타일로 완성 가능하다. 도시적인 그레이 컬러 수트 재킷은 체크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면 한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화이트 팬츠를 더하면 남들과 차별화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은 비즈니스맨들에게는 버건디 컬러 재킷이 안성맞춤이다. 럭셔리한 벨벳 느낌의 원단으로 제작된 버건디 재킷은 모던한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이때 하의나 타이 등의 아이템은 재킷의 컬러감이 과해 보이지 않도록 톤 다운된 제품을 선택해 컬러의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

2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