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제이에스티나, 2015 S/S 송혜교 주얼리 컬렉션 공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인 송혜교 화보를 통해 2015 S/S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포에틱 모더레이션(Poetic Moderation)’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시적이며 몽환적인 아우라를 전달한다.

제이에스티나, 2015 S/S 송혜교 주얼리 컬렉션 공개 | 1
제이에스티나 ‘라 크루나’

화보 속 송혜교 주얼리 중 ‘라 크루나(La Cruna)’ 라인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송혜교 스페셜 에디션이다. 송혜교의 맑고 투명한 눈빛에서 영감을 받은 라 크루나 라인은 부드러운 곡선과 반달 모양으로 디자인돼 절제되고 우아한 애티튜드를 선사한다.

제이에스티나 ‘클로리스’ 티아라
제이에스티나 ‘클로리스’ 티아라

‘꽃의 여신’을 뜻하는 ‘클로리스(Chloris)’는 봄의 시작을 알리듯 신선한 봄의 기운을 형상화한 옐로우, 파스텔 컬러의 스톤이다. 서정적이며 로맨틱한 무드를 가미한 주얼리로 화이트 재킷과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송혜교의 아름다움을 배가시켜준다.

제이에스티나 ‘프리마 페를리나’
제이에스티나 ‘프리마 페를리나’

송혜교의 진주 컬렉션인 ‘렌 페를리나(Reine Perlina)’는 더욱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졌다. 이탈리아어로 ‘최고의 진주’를 의미하는 ‘프리마 페를리나(Prima Perlina)’는 시대를 거스르는 우아함과 현대적인 시크함을 선사한다.

64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