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니커즈vs슬립온, 힐은 낮추되 스타일 살린 놈코어

꾸미지 않은 듯 트렌디한 놈코어 스타일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함’이다. 이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슈즈도 마찬가지. 특히 여성들의 경우 높은 힐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높은 힐에 익숙한 여성들에게 낮은 힐의 선택은 때론 고민이 될 수 있다. 이들을 위해 유니크한 놈코어 슈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심플한 니트에 청바지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는 스타일리시한 놈코어를 선보이기 어렵다. 이때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놈코어 패션 속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려는 패션피플들에게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개성만점 스니커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최근에는 시스루와 같이 독특한 소재로 제작된 스니커즈부터 미끄러움 방지를 위한 고무 굽의 실용적인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스니커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살짝 롤업 한 데님 밑으로 보이는 트렌디한 스니커즈는 내추럴하면서도 개성 있는 놈코어 룩을 완성해준다.

Ⓒ 나인 웨스트
Ⓒ 나인 웨스트

평소 깔끔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 여성들이라면 슬립온을 눈여겨보자. 놈코어의 편안한 매력에 잘 어우러지는 슬립온은 최근 몇 년 새 카모플라주와 호피 등 유니크한 패턴은 물론 레더와 메탈릭한 소재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슬립온 특유의 낮은 디자인 덕에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발목은 단정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뿜어지는 여성스런 매력까지 더해준다.

특히 누드 톤의 슬립온은 다리 라인을 살려주어 길어 보이도록 해주며, 그레이와 블랙 등 기본 컬러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단 유니크한 소재와 패턴의 슬립온은 놈코어 오피스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지만 자칫 격식을 차리지 않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럴 때는 일자 핏의 포멀한 팬츠와 셔츠, 또는 H라인의 스커트에 매치해 격식과 개성을 겸비한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1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