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화이트데이 선물, 낭만적인 ‘주얼리’로 여심 자극

화이트데이 선물, 낭만적인 ‘주얼리’로 여심 자극 | 1
Ⓒ 아가타 파리

연인이나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남성들은 벌써부터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을 터. 이때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주얼리는 모든 여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화이트데이를 낭만적인 날로 만들어줄 주얼리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러브 하트 목걸이’로 연애 감성을 깨우자!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 중인 남성들은 하트 디자인에 주목하자. 사랑의 의미를 그대로 표현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의 ‘러브 하트 목걸이’는 여성들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세련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비대칭 모양의 하트 팬던트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또 깔끔한 스타일의 ‘러브 하트 목걸이’는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평소 페미닌 룩을 즐겨 입는 여성이라면 다른 액세서리 없이 하트 목걸이만 착용해 여성미를 발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이 각양각색의 의상을 무난하게 소화해 활용도가 높다.

+ 러블리한 매력이 듬뿍 ‘레이디 스코티’~

Ⓒ 아가타 파리
Ⓒ 아가타 파리

화이트데이 캔디의 달콤함을 그대로 전달하는 아기자기한 모양의 주얼리는 어떤 여성이라도 갖고 싶어할 선물이다. 매력적인 강아지 모양의 팬던트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이디 스코티’ 컬렉션은 제품에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레이디 스코티’ 컬렉션은 귀걸이, 반지, 목걸이로 구성돼 있다. 감각적인 에펠탑 팬던트가 특징인 귀걸이는 여성들의 페미닌한 이미지 완성을 돕는다. 또 ‘Love’ 문자 패턴이 가미된 레이디 스코티 반지나 목걸이를 착용하면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

18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