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 바이 질스튜어트, 한느가비 오딜로와 스타일링 콜라보

질 바이 질스튜어트, 한느가비 오딜로와 스타일링 콜라보 | 1

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스트리트 패션으로 유명한 모델 한느가비 오딜로와 스타일링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느가비 오딜로(Hanne gaby odiele)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얼굴, 개성적인 스트리트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벨기에 출신의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이다. 최근 글로벌 패셔니스타인 빅뱅 지드래곤과 함께 화보 촬영하며 이슈되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한느가비 오딜로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해 질 바이 질슈트어트의 원피스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10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녀만의 감각이 더해진 질 바이 질스튜어트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한느가비 오딜로의 소장품도 만나볼 수 있다.

김선미 LF 숙녀사업부 부장은 “모델 한느가비 오델로를 통해 인위적인 느낌의 스타일이 아닌 고객들의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자연스럽고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잡지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채널을 통해 많은 여성 고객들과 일상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교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2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