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봄·여름 트렌드에 맞는 ‘백 포인트’ 스타일링

봄·여름 시즌은 액세서리의 선택이 전체적인 스타일을 좌지우지한다. 특히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가방’은 그녀들의 자신감을 나타내는 표현이자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에 어울릴 수 있도록 백 포인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캐스키드슨, 라빠레뜨, 나인웨스트
Ⓒ 캐스키드슨, 라빠레뜨, 나인웨스트

봄과 꽃은 때려야 뗄 수 없는 관계. 거리마다 피어난 꽃에 우리의 옷차림도 자연스레 플라워 프린트 패턴으로 물든다. 여자라면 한 벌쯤 가지고 있는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로맨틱하고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데, 여기에 더욱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하고 앙증맞은 미니백을 추천한다.

특히 플라워 프린트에 있는 여러 가지 컬러 중 한가지 컬러를 선택해 이를 백의 컬러로도 선택한다면 더욱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상큼한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각지고 체인 스트랩 등 디테일이 더해진 스퀘어 타입의 미니백이 주목 받고 있다.

Ⓒ 온앤온, 탑텐, 라빠레뜨, 나인웨스트
Ⓒ 온앤온, 탑텐, 라빠레뜨, 나인웨스트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놈코어 스타일은 올해도 트렌드로 여전히 유효하지만, 이젠 놈코어 스타일을 자신의 스타일에 녹여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패션피플들의 과제이다. 대표적으로 많은 이들이 추구하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적용시켜본다면, 놈코어 스타일의 대표적인 컬러 매치인 화이트&블랙 스타일링 상하의로 매치하고 여기에 소프트한 컬러감의 백을 선택시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컬러는 라이트 퍼플, 블랙, 베이지 컬러 등이 있다.

10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