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브데올리브-배럴, ‘서프 웨어’ 콜라보레이션

올리브데올리브-배럴, ‘서프 웨어’ 콜라보레이션 | 1여성복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OLIVEDESOLIVE)가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과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올리브데올리브의 러블리한 감성과 배럴의 스포티 스타일이 만나 러블리한 서프 웨어로 재탄생했다.올리브데올리브-배럴, ‘서프 웨어’ 콜라보레이션 | 2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선보인 래쉬가드의 경우 기본 스타일, 플로럴, 허리 부분을 짧게 재단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크롭 스타일과 러블리한 느낌의 러플 래쉬가드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래쉬가드는 UPF50+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지수를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 또한 수분을 빨리 증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 속건성 소재도 사용됐다.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배럴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활용할 수 있는 토탈 썸머 서프 웨어를 선보일 것”이라며 “래쉬가드는 비키니에 비해 노출은 적지만 트렌디하고 섹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서프 웨어는 전국 올리브데올리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2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