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x호킨스 '미키마우스'를 품은 슈즈

ABC마트x호킨스 '미키마우스'를 품은 슈즈 | 1슈즈 멀티숍 ABC마트(대표 이기호)와 호킨스(HAWKINS)가 오는 25일 디즈니 캐릭터를 접목한 키즈 슈즈를 선보인다.

ABC마트와 호킨스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번 슈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마우스, 푸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푸우를 접목했다. 특히 슈즈의 스트랩 부분에 미키 손바닥과 미니의 리본을 가미해 한층 더 위트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디즈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도트무늬를 적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사이즈는 120mm부터 210mm까지 폭넓게 출시돼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업체 측은 미키와 미니마우스, 푸우, 어벤져스 슈즈는 한정판으로 입고돼 많은 아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더불어 제품의 소장가치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거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와 호킨스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이번 슈즈는 ABC마트 일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71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