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2015 F/W 머스트 해브 ‘버킷백’ 선보여…

버버리, 2015 F/W 머스트 해브 ‘버킷백’ 선보여… | 1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2015 F/W 시즌을 맞아 버킷백을 선보인다.버버리, 2015 F/W 머스트 해브 ‘버킷백’ 선보여… | 2버킷백은 평평한 바닥, 직사각 모양의 실루엣에 동그랗게 말린 끈 형태의 가죽 손잡이가 접목된 가방이다. 특히 가을과 겨울 시즌에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버버리, 2015 F/W 머스트 해브 ‘버킷백’ 선보여… | 3버버리 2015 F/W 시즌 버킷백은 깨끗하고 깔끔한 실루엣을 위해 상단 자석 여밈이 적용됐다. 소재의 경우 프린지, 스웨이드, 스웨이드 프린지, 애니멀 프린트 프린지, 애니멀 프린트, 카무플라주 스웨이드 등으로 제작돼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가 내장돼 작은 소지품들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사이즈의 경우 일반 사이즈, 작은 사이즈 총 2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버버리 2015 F/W 시즌 버킷백은 전국 버버리 매장 및 버버리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26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