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BA, 스트리트 절대 강자 ‘항공 점퍼’ 선보여

NBA, 스트리트 절대 강자 ‘항공 점퍼’ 선보여 | 1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NBA가 실용성이 돋보이는 워크 포켓 점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워크 포켓 점퍼는 F/W 시즌 트렌드인 항공 점퍼 스타일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포켓을 적용해 별도의 가방이나 파우치 없이 스마트폰, 소형 태블릿 기기 등 사무 필수품을 간단히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왼쪽 상단에 펜 홀더 등을 포함한 3단 포켓과 어깨 포켓을 접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디자인의 경우 NBA가 추구하는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프린트를 가미해 감각적인 스트리트 스타일을 자랑한다. 모던한 카키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9,000원으로 책정됐다.

NBA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항공 점퍼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다용도의 기능성 포켓으로 활용도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NBA의 워크 포켓 점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NBA 워크 포켓 점퍼는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9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