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 ‘인생은 아름다워’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 ‘인생은 아름다워’ | 1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쿤트스(ist kunst)가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은 <Life is beautiful>을 테마로 로베르토 베니니 감독의 1997년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e bell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1950년대의 클래식 밀리터리 무드와 이스트쿤스트의 미니멀한 감성을 결합해 현대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밀리터리&워크웨어 룩을 제안한다.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 ‘인생은 아름다워’ | 2이번 컬렉션의 ‘Supernormal’ 라인은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로 구성돼 실용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특히 캘리그래피를 연상시키는 견고한 자수를 가슴 전면에 적용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가미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를 자아낸다.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 ‘인생은 아름다워’ | 3또한 ‘벤 셀비지 데님 재킷’은 홍콩의 복각 전문 데님 브랜드 칼슨(KARSON)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이템이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셀비지 라인을 포인트로 더해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두진 이스트쿤스트 대표는 “단순히 그 시대의 패션만 다루는 컬렉션이 아니라, 시대 전체를 관통하는 휴머니즘을 담은 컬렉션을 제작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33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