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하이더 아커만과 지드래곤의 남다른 우정

지드래곤패션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이 지난 27일 분더샵 청담점에서 지드래곤∙이수혁 등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와 함께 오프닝 파티를 진행했다.

지난달 24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은 전 세계 최초의 단독 스토어로 하이더 아커만 컬렉션을 비롯해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이날 파티에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을 비롯해 배우 이수혁, 모델 박성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평소에 ‘하이더 아커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온 지드래곤은 자신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의상을 입고 나타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하이더 아커만은 ‘칼 라거펠트가 지목한 후계자’, ‘새로운 이브 생 로랑’ 등 다양한 수식어로 표현되는 패션 디자이너다. 그는 실크, 벨벳 등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이나 세련되고 감각적인 테일러링을 적용한 의상을 선보이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이더 아커만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과 분더샵 청담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영향력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 지드래곤 & 하이더 아커만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