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헤이즈∙용준형, 미묘한 기류 흐르는 ‘케미스트리’

[FS화보] 헤이즈∙용준형, 미묘한 기류 흐르는 ‘케미스트리’ | 1비스트 용준형과 헤이즈가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영국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용준형∙헤이즈와 함께 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엄브로의 뉴 라인인 ‘팀팩’을 착용하고 감각적인 래퍼의 모습을 연출했다.[FS화보] 헤이즈∙용준형, 미묘한 기류 흐르는 ‘케미스트리’ | 2공개된 사진 속 용준형과 헤이즈는 서로의 손을 맞잡고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특히 헤이즈는 블루 컬러의 맨투맨과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비니를 매치해 섹시하고 요염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헤이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TV에서만 볼 수 있던 스타를 직접 보게 돼 신기하고 기분이 좋다”라며 “평소 비스트의 음악을 듣는 열혈팬이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용준형은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헤이즈를 봤다”라며 “요즘 가장 화제인 래퍼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같이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엄브로와 용준형∙헤이즈가 함께 한 커플 화보는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4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