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록의 전설 ‘롤링스톤즈’ 담은 뉴 컬렉션 선보여

몽클레르, 록의 전설 ‘롤링스톤즈’ 담은 뉴 컬렉션 선보여 | 1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세계적인 록 밴드 ‘롤링스톤즈(ROLLING STONES)’를 담은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6 S/S 롤링 스톤즈&몽클레르 컬렉션은 밴드의 리더 믹 재거(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형상화한 로고가 라이닝된 총 4가지 종류의 레더 재킷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울트라 소프트 나파 레더로 제작된 0.3mm 두께의 초경량 다운재킷으로 업그레이드돼 국내외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몽클레르, 록의 전설 ‘롤링스톤즈’ 담은 뉴 컬렉션 선보여 | 2몽클레르 관계자는 “롤링 스톤즈는 록 & 블루스에 충실한 음악을 추구하는 영국 밴드로서, 1960년대 초 결성 이후부터 현재까지 전 세대를 초월하는 전설적인 아티스트로 인정을 받고 있다”라며 “몽클레르는 롤링 스톤즈 50주년 역사를 기념해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설적인 밴드에 경의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6 S/S 롤링 스톤즈&몽클레르 컬렉션은 오는 28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69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