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 개최…‘추위를 이겨내자’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 개최…‘추위를 이겨내자’ | 1글로벌 아우터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GOOSE)가 추위를 이겨내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모집하는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캐나다구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극한 추위 속에서도 최고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캐나다구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작품 분량은 각종 SNS에 게재되는 영상의 최소 단위인 15초를 반영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간 콘텐츠 공유와 소통이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이 세상 모든 추위로부터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라’를 주제로 추위를 이겨내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과 콘텐츠를 출품하면 된다. 스타일, 트래블, 비하인드 더 씬 등 소주제를 선택해 약 15초 분량의 자유 영상(영화,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UCC 등)을 캐나다구스 공식 메일 계정(canadagoose@cnxsol.com)에 제출하면 된다.

추위와 관련된 경험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접수 일정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선작은 오는 24일 캐나다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대상(1명, 100만 원), 최우수상(1명, 50만 원), 장려상(5명)에게는 ‘캐나다구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1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강원식 코넥스솔루션 대표는 “캐나다구스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일상 속에서 추위에 도전하고 즐기는 소비자들의 생생한 경험과 스토리를 함께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나다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 개최…‘추위를 이겨내자’ | 2

154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