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2016 S/S 월드 와이드 캠페인 모델 ‘최소라’ 발탁

코치, 2016 S/S 월드 와이드 캠페인 모델 ‘최소라’ 발탁 | 1뉴욕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모델 최소라를 2016 S/S 월드 와이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뉴욕의 하늘을 배경으로 진행됐으며, 감각적인 패치워크가 특징인 코치의 가방을 메고 있는 최소라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최소라는 루이비통 익스클루시브 시즌 뮤즈와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캠페인 모델에 이어 코치 월드 와이드 캠페인 모델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세계적인 브랜드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글로벌 모델이다. 또한 그녀는 2016 S/S 컬렉션에서 모델즈닷컴(Models.com)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모델로 발탁된 바 있으며, 최근 가장 많은 톱 쇼(TOP SHOWS)를 선 모델로 알려져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최소라는 바쁜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작년 해외 컬렉션에서 24개의 패션쇼에 오른 최소라가 올해에는 더욱더 맹활약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169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