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하트 디 알바자, ‘The Villa’ 컬렉션 제품 출시!

반하트 디 알바자, ‘The Villa’ 컬렉션 제품 출시! | 1신원(대표 박성철)의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의 2016 S/S시즌 서울컬렉션 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는 지난해 10월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컬렉션 제품들을 매장에 출시한다. 미켈란젤로의 ‘The Vill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제품들은 섬세한 윤곽선과 다양한 컬러감을 클래식하고 모던하게 풀어내며 이탈리안 무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S/S 컬렉션 제품은 날렵한 실루엣과 다양한 패턴, 화려한 컬러 등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특히 네이비&블루, 오렌지&레드, 옐로우&라임, 그린&퍼플 컬러의 트위스트와 모노톤의 새로운 감성, 핑크 컬러 계열의 새로운 젠더리스 스타일을 제안한 것이 눈에 띈다.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미켈란젤로와 반하트 디 알바자의 감성을 접목시킨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감각적인 컬러감과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며 “이번 컬렉션 제품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스타일을 찾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반하트 디 알바자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대세 아이돌 씨스타의 보라가 뮤즈로 등장해 브랜드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한 바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S/S시즌 서울컬렉션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7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