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트렌디 패션, 포인트 스타일링에 주목

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남들보다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액세서리에 눈길이 간다. 트렌디 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패션을 연출하기 위해 포인트 아이템인 깔끔한 주얼리와 시계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순백의 매력 ‘실버 주얼리’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20130509_stscottacc순백색의 실버 주얼리는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여기에 화려한 스톤 셋팅이 가미되면 고혹적인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더욱 자아낸다.

+ 패션감각 넘치는 ‘워치’로 시크함을

20130509_stscottacc손목에 화사한 포인트를 연출하는 시계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스트랩 소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은은한 골드 펄이 가미된 스네이크 패턴의 밴드는 유니크한 멋을 선사한다.

또한 심플하게 떨어지는 수트에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해주며, 캐주얼한 패션에는 발랄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어필해준다.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패션에 포인트 액세서리만 더해주어도 훨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며 “특히 실버로 이루어진 주얼리와 시계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7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