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마코리아, 일본 브랜드 특집 세일 최대 80%

바이마코리아

에니그모코리아(대표 이이다 스미후사)가 운영하는 바이마코리아(BUYMA Korea)에서 11일 일본의 유명 셀렉트샵 및 인기브랜드의 한국 미발매 상품들을 모아 ‘일본 브랜드 특집’ 세일을 개최한다.

전 세계의 100만점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바이마코리아는 회원수 300만명, 연간 거래액 244억원을 넘는 일본발(發) 신 개념의 소셜 쇼핑사이트이다.

바이마의 한국판인 바이마코리아는 일본의 유명 셀렉트 숍과 인기 브랜드와 제휴, 약 6만6,000여 상품을 한국의 고객들에게 판매한다. 한국에 있는 고객이 바이마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면 일본의 제휴 쇼핑몰에서 직접 고객에게 상품을 발송한다. 주문 및 문의는 바이마코리아 스탭을 통해 이루어지며 한국에 있는 고객은 전 과정을 한국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바이마코리아의 이번 일본 브랜드 특집 세일에는 nano universe, TOMORROWLAND, URBAN RESEARCH, PINK HOUSE 등 상품수만 8,000여점에 이른다.

바이마코리아

한편 에니그모코리아가 운영하는 바이마 코리아는 세계 125 개국에 거주하는 7만6,000명 이상의 개인 셀러 (판매자)를 통해 전 세계의 매력적인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신 개념의 소셜 쇼핑 사이트이다. 취급 브랜드 수는 7,300여개를 넘으며 한국 미 상륙 브랜드, 국내 품절 아이템을 비롯해 전 세계의 패션 트렌드 아이템부터 화장품, 인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하고 폭 넓게 접할 수 있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