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두 유 아뜰리에’ 이벤트 참여자 모집 진행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3월 10일~12일까지 진행되는 소비자 이벤트 ‘두 유 아뜰리에(DO YOU ATELIER)’를 오픈한다.

셀럽들과 함께 “너답게, DO YOU”에 대해 이야기 하는 ‘두 유 아뜰리에’의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3월 5일까지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만 18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10일과 11일에 참여할 소비자를 각 50명씩 선발,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00명이 초대될 예정이며 오픈 기간 내 진행되는 작가들의 전시는 인원 제한 없이 관람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서울 홍대 정문 앞 ‘지오다노 빌딩’에서 3일간 진행되는 ‘두 유 아뜰리에’는 푸마의 2017년에 브랜드 캠페인인 ‘너답게, DO YOU’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여성 소비자들과 ‘나다움’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픈되는 ‘DO YOU 아뜰리에’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너답게, DO YOU’ 에 대해 재해석한 작품 전시가 진행되며 스페셜 이벤트로 3월 10일에는 개그우먼 박나래 및 볼빨간 사춘기와 함께하는 ‘두 유 콘서트 데이’가, 11일에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모델 이호정, 배우 김정민과 함께하는 ‘두 유 스타일 데이’가 열린다.

한편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나 다운 스타일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자’는 내용으로, 내면적 자존감을 바탕으로 한 당당한 스타일을 갖도록 북돋우는 캠페인이다. ‘너답게, DO YOU’ 캠페인 및 ‘두 유 아뜰리에’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