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 1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유는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더블웨어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 2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아이유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4년 4월 선보인다. 아이유는 Ana de Armas, Amanda Gorman, Bianca Brandolini D'Adda, Carolyn Murphy, Grace Elizabeth, Imaan Hammam, Karlie Kloss, Manushi Chhillar 및 Yang Mi를 포함한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 명단에 합류했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 Justin Boxford는 “아이유를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시대를 가리지 않고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과 탁월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통해 매우 깊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와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재능 있고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16년 동안 아이유는 커리어의 모든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영향력을 넘어서, 그녀의 목적 의식과 사회에 환원하려는 헌신은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Estée Lauder Asia Pacific의 수석 부사장/총책임자인 Kyumoon Lee가 말했다.

아이유는 “에스티 로더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 여성 리더가 설립한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 일원이 된 것을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About IU
아이유는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작곡가, 배우, 자선가이다. 16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아이유는 한국과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현재까지 그녀는 6개의 스튜디오 앨범과 9개의 EP를 발표했으며 OST를 포함한 30개가 넘는 싱글을 릴리즈했다. 또한 브로커, 호텔 델루나, 나의 아저씨 등 TV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아이유는 가사, 목소리, 진정성으로 여러 세대의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녀는 또한 자선 활동에 확고한 의지를 갖고 다양한 자선 활동에 헌신했으며 차세대 아티스트들에게도 이를 따르도록 영감을 주었다. 2024년 2월 새 앨범 을 발표하고 아시아, 유럽, 북미를 횡단하는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중이다.

#About Estée Lauder
에스티 로더는 Estée Lauder Companies Inc.의 플래그십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의 여성 기업가 중 한 명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고성능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상징적인 향수를 만드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 세계 여성들을 위한 뷰티를 바탕으로 한다. 현재 Estée Lauder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오프라인 수십 개의 접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소통은 설립자 에스티의 강력하고 진정한 관점을 일관되게 반영한다.

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