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여성만을 위한 러닝화 ‘퓨어부스트X’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최초의 여성 전용 러닝화 ‘퓨어부스트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어부스트X’는 과거 남성 중심의 운동 시장이 최근 여성으로 이동함에 따라 여성들의 니즈과 철학, 기호 등을 파악하여 제작된 러닝화 제품이다. 총 3년여간의 기술개발 기간 동안 수백명의 여성 러너들을 대상으로 성능 및 디자인에 대해 면밀하게 테스트하여 완성됐다.이번 신제품은 신발 중간 갑피와 미드솔 사이에 독특한 아치형태의 공간을 만든 ‘플로팅 아치’ 기술력을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로팅 아치는 다양한 여성의 발 모양에도 맞춤형 신발과 같은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편안하고 좋은 핏감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을 완성시켜준다. 기술적인 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러너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적용, 수천개의 에너지 캡슐이 러닝시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에너지로 변환시켜주고 비교할 수 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 갑피에 ‘스트레치 메쉬’ 소재와 ‘레이싱 시스템’은 착용감을 한층 강화시켜주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구현하며 ‘스트레치 웹’ 아웃솔은 다양한 움직임 속에서도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여성 러너들을 위해 혁신적인 아치 디자인이 적용된 이번 ‘퓨어부스트X’는 22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2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