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사케이-요하닉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화제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와 디자이너 김태근의 브랜드 요하닉스(YOHANIX)가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선보여 화제다.

요하닉스는 지난 2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뉴욕 컨셉코리아에 참석, 스트리트 스타일에 오트쿠튀르 감성을 더한 스트리트 쿠튀르 스타일을 컨셉으로 성황리에 콜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로사케이 역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재해석하고 요하닉스의 독특한 컨셉으로 접목시킨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요하닉스는 ‘제너레이션 메이비(GENERATION MAYBE)’ 라는 주제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의상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특히 로사케이와 요하닉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되어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백 아이템들은 로사케이의 최상 퀄리티와 요하닉스의 크리에이티브한 스타일이 완벽히 어우러져 컬렉션을 빛냈다.

시티크루즈, 푸키, 프라하 등 로사케이의 베스트셀러 백 아이템들의 스트렙을 새롭게 디자인해 기존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요하닉스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을 가미한 다양한 아이템들은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가 됐다.

20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