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통합 O2O 서비스 ‘시럽 멤버십 패션’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이 국내 최초로 전자 지갑에서 유명 패션 브랜드의 쇼핑 정보를 한데 모아 모바일에서 제공하고 오프라인 쇼핑 경험으로까지 연결하는 패션 브랜드 통합 O2O 서비스 ‘시럽 멤버십 패션(Syrup Membership Fashion)’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시럽 멤버십 패션’은 SK플래닛과 제휴된 패션 브랜드 중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신상품,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쇼핑 정보와 함께 이벤트, 맞춤형 쿠폰, 스타일링 팁, 핫 아이템 등 차별화된 혜택 및 패션 트렌드를 제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 통합 O2O 서비스다.

‘시럽 멤버십 패션’ 사용자는 각 브랜드별로 따로 확인해야 했었던 쇼핑 정보를 모바일 한 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쿠폰 및 이벤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서 제공받아 오프라인 쇼핑 경험으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온라인 사이트, 페이스북, 블로그, 멤버십 등의 정보까지 파악할 수 있어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서비스로 활용할 수도 있다.

SK플래닛과 제휴된 브랜드의 경우 패션 선호 고객의 빅데이터 및 브랜드 선호도 분석 등을 통해 효율적이고 정교한 타깃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으며 1400만 회원 기반의 시럽 월렛 및 3400만 회원 기반의 OK 캐쉬백과 연계 마케팅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패션 통합 O2O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시럽 멤버십 패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LF, 코오롱, 한섬, SK네트웍스 등 대형 패션 기업과 제휴해 빈폴(BEANPOLE), 헤지스(HAZZYS),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시스템(SYSTEM), 오즈세컨(O’2nd) 등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에잇세컨즈(8seconds), 스파오(SPAO) 등 SPA 브랜드까지 총 22개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 및 할인 정보를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는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에서 ‘시럽 멤버십 패션’ 또는 ‘SMF’로 검색해 카드를 내려받으면 된다. 이때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Like’ 버튼을 누르면 각 브랜드별 쇼핑 정보가 무료로 제공된다.

김문용 SK플래닛 커머스사업2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시럽 멤버십 패션’이 모바일 지갑 최초로 고객의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을 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에 필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고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이 소비 활동 전반에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은 지난해 출시한 문화 컨텐츠 및 혜택 제공 서비스인 ‘시럽 멤버십 컬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공연 할인 혜택과 초대권 배포 대상을 대폭 확대했으며 운전자 전용 서비스인 ‘시럽 멤버십 드라이브’를 통해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