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신발봉송’ SNS 이벤트 실시

ABC마트, ‘신발봉송’ SNS 이벤트 실시 | 1

ABC마트가 5천만 국민들의 즐거운 응원과 관람을 독려하기 위해 12일까지 ‘신발봉송’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발봉송’ 이벤트는 SNS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여 마치 성화 봉송 릴레이를 하듯 친구를 태그해 콘텐츠 공유를 이어나가는 이벤트다.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에 등록된 신발봉송 콘텐츠를 공유하고 댓글에 다음 신발 봉송자 태그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2일까지 참가한 사람들 중 20명을 선발하여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는 또한 대회에서 한국 대표선수가 1위로 시상대에 오를 경우 당일 하루 동안 전국 매장에서 10% 추가 할인을 실시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할인 적용 대상은 5만원 이상 제품에 한하며 기존 할인상품의 경우 중복 할인율은 최대 30%이내로 제한된다. 단 하루에 여러 선수가 1위에 오르더라도 할인율은 10%만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시상여부와 관계 없이 대회가 폐막하는 22일까지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TV를 시청하는 국민들의 즐거운 응원과 관람을 위해 이색적인 SNS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신발봉송’ 릴레이에 즐겁게 참여하고 응원에 필요한 에너지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2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