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전혜빈, 매력 넘치는 오피스룩 비결은?

[TV STYLE] 전혜빈, 매력 넘치는 오피스룩 비결은? | 1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이다.

극 중 전혜빈은 악녀지만 마냥 손가락질 할 수 없는 짠한 캐릭터 박혜주를 그려내고 있다. 초반 하자 있는 변호사에서 잘나가는 변호사로 변하면서 그녀의 패션 또한 180도 변신하며 매력적인 오피스룩 스타일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 STYLE] 전혜빈, 매력 넘치는 오피스룩 비결은? | 2

어제 방송된 5회에서는 깔끔한 오피스룩 속에서도 스타일리쉬 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연출 했다. 함복거(주진모 분)에게 소송 관련해 접근하는 장면에서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의 블라우스와 블랙 재킷으로 프로패셔널한 변호사의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며 여기에 포인트로 강렬한 레드 컬러 미니백을 매치해 세련미 넘치는 변호사 룩을 완성했다.

또 지난 3일 방송한 3회에서는 함복거(주진모 분)에게 접근해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에서 페미니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혜빈은 화려한 컬러의 쉬폰 드레스와 네이비 컬러 재킷을 매치하고 여기에 메탈릭 컬러 디자인의 클러치를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TV STYLE] 전혜빈, 매력 넘치는 오피스룩 비결은? | 3

특히 레드컬러 미니백은 크로스바디백으로 전혜빈처럼 미니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전혜빈이 착용한 메탈 컬러 클러치는 어깨끈을 탈부착으로 착용이 가능한 투웨이 스타일이다.

이처럼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박혜주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앞으로도 전혜빈이 보여줄 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V STYLE] 전혜빈, 매력 넘치는 오피스룩 비결은? | 4

한편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여성 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 & 법정 로맨스 드라마이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27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