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마크 제이콥스 뷰티 전 세계 론칭

네타포르테

네타포르테가 마크 제이콥스 뷰티를 전 세계 론칭한다.

네타포르테는 처음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엄선된 마크 제이콥스 뷰티 컬렉션을 제공하게 됐다. 각 뷰티 컬렉션은 마크가 직접 세심하게 제작한 것으로 여성복 컬렉션과 함께 잘 어우러져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마크 제이콥스 룩을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네타포르테가 론칭한 이번 마크 제이콥스 2017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벨벳 느와르 마스카라(Velvet Noir Mascara)와 하이라이너 젤 아이 크레용 아이라이너(Highliner Gel Eye Crayon Eyeliners)를 포함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페이스, 네일까지 다양한 컬러의 새로운 색조 제품들을 선보인다.

네타포르테, 마크 제이콥스 뷰티 전 세계 론칭 | 1마크는 자연스럽고 빛나는 피부 연출을 위한 컬렉션은 리마커블 풀 커버 파운데이션(Re(Marc)able Full Cover Foundation), 글로우 스틱 글리스닝 일루미네이터(Glow Stick Glistening Illuminator), 매직 마커(Magic Marc’er), 그리고 브러쉬 세트로 구성된다. 이 컬렉션은 밝은 컬러들과 참신한 포뮬라를 담고 있어 어떤 메이크업 룩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네타포르테의 뷰티 디렉터 뉴비 핸즈(Newby Hands)는 “마크 제이콥스 뷰티를 네타포르테에서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마크의 패션 라인을 통해 밀접한 관계를 맺으면서 뷰티 라인 론칭은 비즈니스를 위한 필연적인 단계였다”며 “그의 뷰티 컬렉션은 마크의 미적 센스를 잘 반영하고 있어 여성들이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부여한다. 네타포르테의 전 세계 고객들에게 마크제이콥스 뷰티와 패션 라인을 함께 제공할 수 있기를 무척 기대 해 왔다”고 전했다.

네타포르테, 마크 제이콥스 뷰티 전 세계 론칭 | 2마크제이콥스 뷰티는 현재 네타포르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시작한다.

 

12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