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스포츠 슈즈 컨셉숍 ‘메가스테이지’ 론칭

ABC마트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스포츠 슈즈 컨셉숍인 ‘메가스테이지’를 2일 신촌점에 오픈했다.

‘메가스테이지’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러닝화 및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다. 스포츠 슈즈만을 판매하는 만큼 그 범위가 데일리 운동화부터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인테리어로 매장이 꾸며졌으며 제품 디스플레이는 브랜드별이 아닌 카테고리에 따라 배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스테이지는 지난 4월 천호점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을 통한 사전 테스트 운영으로 제품 수요와 소비자 반응을 분석,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신촌점을 시작으로 공식 론칭하게 됐다. ABC마트는 앞으로 메가스테이지를 미래 핵심점포로 삼고 2017년 연말까지 우선 15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BC마트, 스포츠 슈즈 컨셉숍 ‘메가스테이지’ 론칭 | 1

ABC마트 관계자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따라 고급 러닝화 및 한정판 운동화까지 전문으로 다루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신촌점을 시작으로 각 지역 핵심 상권에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빠르게 추가해 고객들의 신발 쇼핑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350 Views
2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