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재경, NS윤지, 패딩에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미 발산

김재경, NS윤지, 패딩에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미 발산 | 1

김재경과 NS윤지의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재경과 NS윤지는 패딩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한 매력을 맘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특유의 건강미를 발산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으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김재경, NS윤지, 패딩에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미 발산 | 2

재경과 NS윤지는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과 컬러감, 포인트 라인이 돋보이는 서로 다른 색상의 ‘우먼 슬림 덕다운’과 ‘롱 구스 다운’을 맞춰 입어 롱패딩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슬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들의 세련된 무드와 잘 어울리는 이번 배럴 다운 시리즈는 올 겨울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함을 선사해줄 잇아이템으로 다양한 수납공간과 탈부착 및 통풍 디테일,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김재경이 착용한 ‘레이어드 덕다운’은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김재경, NS윤지, 패딩에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미 발산 | 3

한편 ‘배럴 다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벤트 기간 내 캐리 롱 구스 다운, 우먼 슬림 덕 다운 구매 시 3만 5천원 상당의 다운 머플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283 Views
2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