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30 우먼스를 겨냥한 배럴X이슬톡톡 썸머 에디션

배럴 이슬톡톡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이번 여름 하이트 진로의 국내 탄산주 1위 브랜드 이슬톡톡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배럴과 이슬톡톡 모두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하는 배럴X이슬톡톡 썸머 에디션은 이슬톡톡 복숭아 병과 캔 그리고 파인애플 캔의 패키지에 배럴의 썸머 서핑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또한, 배럴과 이슬톡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시장 1위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럴 이슬톡톡특히 이번 배럴X이슬톡톡 썸머 에디션은 여름기간에만 생산되는 한정판 제품으로 이슬톡톡의 캐릭터인 복순이가 배럴의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서핑 보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럴X이슬톡톡 썸머 에디션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배럴과 이슬톡톡은 7월부터 한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과 워터파크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배럴은 지난 2월 코스닥 상장 뒤, 스윔과 코스메틱스 라인 론칭 등 사업을 다각화 하고 있으며, 이슬톡톡과 쉐이크쉑버거 등 배럴의 감각적인 썸머 무드를 함께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과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