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LOOK BOOK

태연, 화보 속 우아한 분위기 여전한 여신 미모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가을의 여인으로 돌아온 태연의 화보를 공개했다.

낭만이 넘치는 도시, 프라하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는 태연의 호소력 있는목소리만큼이나 가을 감성 가득한 태연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겼다.  

화보 속 태연은 페미닌하고 우아한 드레스와 찰스앤키스의 미니백을 매치하여 파티에서 막 나온 듯한 여신의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여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함께 진행된 다른 컨셉의 화보에서는 찰스앤키스의 앵클 부츠와 함께 페미닌한 드레스를 매치해 도시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 팔색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화보 속 태연은 햇빛이 내리쬐는 프라하 거리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이때 태연은 하늘색 컬러 아이템으로 청순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하늘색 바디에 화이트 배색이 돋보이는 믹스엑스믹스 하트라인 니트 카디건과 스커트를 착용해 성숙한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태연은 모던한 무드의 블랙 컬러 재킷 드레스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세련된 골드 버튼 장식이 인상적인 믹스엑스믹스 론리 클럽 재킷 드레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어필할 뿐만 아니라 우아한 이미지까지 살렸다는 평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태연의 걸리쉬한 모습부터 성숙한 여인미까지, 그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태연의 다양한 모습과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34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