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스컬프터 봄여름 시즌 단독 선발매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인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단독 선발매를 진행한다.

서울스토어는 독특한 스타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의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신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봄여름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선발매를 기념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의 10%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울스토어X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3인과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돼 구매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보다 더 디테일하고 생생한 패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스컬프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그리고 ‘서울스토어’가 함께한 것.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MZ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외 인기 유튜버 2인이 스컬프터 오프라인 쇼룸을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크리에이터들은 스컬프터의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기도 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연출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친근한 정보 전달로 마치 친구와 함께 신상품을 구경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브랜드 입점 시기부터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이번 ‘서울스토어X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서울스토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크리에이터∙서울스토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로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10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