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하고 세련된 콜라보

<사진제공=타미힐피거>

타미 힐피거가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업한 세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의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포뮬러 원팀의 혁신적인 기술 전문성이 잘 혼합되어 반영되었다. 또한 두 브랜드의 투철한 장인정신, 내구성이 강한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공통된 가치를 기념한다.

<사진제공=타미힐피거>

2020 봄 ‘타미X메르세데스-벤츠(TOMMYXMERCEDES-BENZ)’ 캡슐 컬렉션은 유명 스타 모델 ‘키트 버틀러(Kit Butler)’ 와 ‘패트릭 노던쉬’ 와 함께하며 주요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치노 팬츠, 봄버 재킷, 후드 파카를 비롯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타미힐피거>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요소 외에 더운 날씨에도 산뜻한 착용감이 유지될 수 있도록 빠른 수분 흡수 및 건조가 가능한 기술적 요소를 더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각 스타일에는 타미 힐피거의 아이코닉한 플래그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상징인 트라이스타(TriStar)를 절묘하게 결합했다. 

한편, 타미 힐피거를 입는 현대 남성들을 위한 산뜻하고 정교한 디자인 요소도 엿볼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를 커프와 끝 단에 배치해 미니멀리즘적 요소로 재해석했고, 블루 컬러의 벤츠 트라이스타 디테일은 클래식한 아우터 웨어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더해준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X메르세데스-벤츠(TOMMYXMERCEDES-BENZ)’ 캡슐 컬렉션은 3월 2일 전 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3월 3주부터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직영점을 비롯하여 일부 타미 힐피거 남성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미 힐피거는 브랜드 런칭 때부터 쌓아온 스포츠 후원 이력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의류 파트너가 되었다. 세계 최고의 포뮬러 원팀과 업계를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은 주요 시장에서 브랜드를 확장하고 차세대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리며 타미 힐피거의 비전을 강조한다.

7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