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맨온더분, 감성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셔츠 출시

이탈리아 수입 원단 깐끌리 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에서 고품질의 이탈리아 수입 소재 깐끌리니(CANCLINI) 셔츠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명품 수입 원단 깐끌리니는 1925년 설립되었으며, 고품질의 셔츠 원단을 생산하는 직조 회사다. 클래식하면서도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독창성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크의 섬세한 고급스러움을 면제품에 이식하는 방식으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셔츠 업체로 발돋움했다.

맨온더분이 이번 시즌 출시한 셔츠는 이태리 고급 셔츠 원단인 깐끌리니를 사용했으며, 매우 얇은 코튼원사로 터치감이 부드러워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솔리드 카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며 스티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름을 맞이해 컬러도 화사하게 구성했다. 화이트, 베이지, 블루, 핑크, 옐로우 다섯 가지의 밝은 컬러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면 100%의 부담 없는 소재로 편안한 여름 정장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면 팬츠와도 매치하여 캐주얼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맨온더분의 깐끌리니 셔츠는 고품질의 얇은 원단, 화사한 컬러로 더운 여름 정장을 착용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맨온더분(MAN ON THE BOON) 브랜드 소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맨온더분은 ‘맨온더분’ 라벨을 단 자체 제작 남성복과 엄선한 해외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는 셀렉트 숍이다. 맨온더분은 멋을 아는 남성을 위해 클래식하면서도 감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국 23개의 매장이 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6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