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커버낫,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하루 앞서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

커버낫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6월 25일부터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커버낫의 2020년 봄, 여름 시즌 제품 구입 시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커버낫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커버낫아트웍이 담긴 스티커를,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C 로고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해당 제품으로는 레드불,티볼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사랑받은 서퍼맨 티셔츠와 탄생 70주년을 맞은 글로벌 만화 캐릭터 스누피와 협업한 “스누피 컬렉션”과 커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WHALE GRAPHIC TEE&레이아웃 로고 티셔츠 등 커버낫의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이외에도 올해 출시된 신상품과 백팩,메신저백,모자 등의 잡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버낫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며 커버낫의 인기 상품과 여름 신상 아이템 그리고 일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71 Likes
3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