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젠‧지오지아, 복합매장 천안 아산점 오픈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올젠과 지오지아가 9월 11일, 첫 번째 단독 복합매장을 천안 아산에 오픈했다.

아산시 방축동 에스아울렛(아산점)에 첫 오픈을 알린 이번 복합매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올젠과 지오지아를 전국 최대 규모로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매장으로 의미를 더하며 매장의 특장점을 살려 시즌 신상품과 아울렛 상품 비율을 최적화해 2040 전세대를 아우르는 복합매장으로 승부수를 던질 계획이다.

기존 유통망에서 찾아볼 수 없던 초대형 단독 1호점인만큼 올젠과 지오지아의 시즌 대표 아이템 구스 아우터와 스웨터, 기본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캐주얼 라인부터 수트를 포함한 포멀룩, 그리고 다양한 이너웨어들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스웨터, 셔츠, 팬츠 등의 1+1 행사를 진행하며 동일 기간내 에스아울렛 아산점 단독 프로모션으로 신상 티셔츠 19,000원, 피케티 39,000원, 숏다운 79,000원, 울코트 129,000원의 특가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9월 10일까지 ‘에스아울렛 아산점’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사전등록한 고객에게는 이벤트에 대한 사전 공지와 함께 특별한 사은품도 만나볼 수 있다.

81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