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르꼬끄 오픈 챌린지 이벤트 진행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르코트 (Le Court)’ 캠페인 전개와 함께 ‘르꼬끄 오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꼬끄가 가진 테니스 헤리티지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인 르코트 컬렉션은 프렌치 감성과 르꼬끄만의 스포티함을 담아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코트 위의 즐거움을 제안한다.

테니스 모티브를 활용한 그래픽 반소매 티셔츠를 비롯해 클래식한 폴로 티셔츠, 스커트와 쇼츠, 윈드브레이커, 아노락, 맨투맨 등 코트와 일상을 넘나드는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으며 르꼬끄의 새로운 로고인 ‘뉴 꼬끄’가 적용되어 더욱 특별하다.

르코트 컬렉션은 매력적인 테니스 퍼포먼스룩은 물론 데일리를 위한 믹스 매치가 가능해 스타일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컬러 블록의 레트로한 배색이 돋보이는 윈드브레이커는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어떤 아이템을 매치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변신시켜 준다. 운동 전후로 편하게 걸치거나 트레이닝 팬츠나 스커트에 세트로 매치해도 좋다, 쇼츠나 바이커 팬츠와 함께 에너제틱한 스포츠 무드를, 빈티지한 드레스와 함께 세련된 에슬레저 룩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르꼬끄는 코로나로 인해 모든 스포츠활동에 제한을 받는 지금, 8월 2일부터 3주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온택트 테니스 랠리 ‘르꼬끄 오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테니스 서브 동작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챌린지를 이어갈 친구 1명을 소환하여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태그를 받은 친구는 리시브 동작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릴레이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리시브는 포핸드와 백핸드, 발리 등 자유롭게 선택하면 되고 친구를 소환해 랠리를 계속 이어 나가면 된다.

‘르꼬끄 오픈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뉴꼬끄 로고가 적용된 르코트 반팔 티셔츠, 테니스 수강권, 테니스 굿즈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테니스를 막 시작한 테린이는 물론 테니스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르꼬끄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몸은 떨어져 있지만 테니스 랠리를 통해 ‘스포츠 하는 즐거움’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온택트로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은 원하는 장소에서 방역수칙을 지키며 비대면으로 미션을 수행할 것”을 당부했다.

르코트 컬렉션과 ’르꼬끄 오픈 챌린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