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챔피온, 민혁과 함께한 클래식 플리스 캠페인 공개

어센틱 아메리칸 에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21FW 클래식 플리스를 발매하고 한국 뮤즈인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챔피온은 지난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민혁의 국내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보는 21FW의 메인 캠페인 중 하나로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한 신청자들에 한해 26일 선 공개되었으며, 27일 11시부터 정식 공개된다.

새로운 화보에는 챔피온의 클래식 플리스를 착용한 민혁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민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여지없이 발산했다는 평이다.

민혁이 착용한 챔피온 클래식 플리스는 친환경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으며 ‘챔피온 메이드(Champion® Made)택‘이 부착되어 있다.

챔피온은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해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해당 택이 부착된 상품은 지속가능성을 위해 친환경적인 프로세스로 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클래식 플리스는 ‘King of Sweatshirts’로 불리는 챔피온이 21FW 시즌 선보이는 주력 스웨트 라인업이라는 부분에서 주목할 만 하다.

원마일웨어의 대표 아이콘으로 꼽히는 스웨트셔츠는 물론 후디와 풀 집업, 조거팬츠와 밴딩 조거팬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하고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과 그레이 등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레드, 블루 등의 포인트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컬러를 맞춰 셋업으로 착용해도 좋고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도 쉬워 실용적이다.

337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