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피플을 유혹하는 신의 한수 ‘콜라보레이션’

최근 패션업계는 그야말로 ‘콜라보레이션’ 전성시대이다.

콜라보레이션은 정체 되어있던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 독특한 디자인과 퀄리티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

올 상반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 뉴욕판 90년대 복고패션 : DKNY X OPENING CEREMONY

패션피플을 유혹하는 신의 한수 ‘콜라보레이션’ | 1
DKNY X OPENING CEREMONY

90년대 NYC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DKNY’와 뉴욕 편집숍 ‘오프닝 세리모니’가 만나 그 당시 유행하던 ‘DKNY룩’을 재현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모노톤 색감과 큼지막한 로고가 인상적이며,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후드티나 레깅스 등의 아이템과 데님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 하이 패션과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 : Adidas X Rick Owens

Adidas X Rick Owens
Adidas X Rick Owens

유니크하고 독특한 감성을 지닌 디자이너 릭 오웬스와 ‘아디다스’가 만났다. 릭 오웬스의 2014 S/S 컬렉션을 통해 공개된 테크 러너 러닝화는 출시 전부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이 ‘WANT’라는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겨 화제 된 바 있다. 그 밖에도 태양, 산다라박, 씨엘 등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주목 받으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릭 오웬스의 전위적인 디자인과 ‘아디다스’의 세련된 스포티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테크 러너 컬렉션과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느낄 수 있는 ‘DKNY X 오프닝 세리모니’의 캡슐 컬렉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해외쇼핑 구매 대행업체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