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건강미인’ 이하늬, 탄련적 몸매 ‘트레일러닝’ 스타일링

화승(대표 이종석)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모델 이하늬의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2014년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도시에서 자연까지’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이하늬의 탄력적인 몸매와 ‘르까프 XR’ 라인을 중심으로 스포티한 트레일러닝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화보 속 이하늬는 네이비-그레이 투톤 컬러의 깔끔한 바람막이 재킷에 몸매 라인을 살린 슬림 팬츠를 매치해 섹시하면서 트레일러닝의 액티브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또한 그린 색상의 반팔 셔츠에 네온컬러의 XR 러닝화를 신고 역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르까프’ 관계자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고루 갖춘 ‘르까프 XR’ 라인이 건강미인 이하늬와 함께해 더욱 빛난 것 같다”며 “’르까프’는 앞으로 이하늬를 전면에 앞세워 TV-CF, 팬 사인회, PPL 등 적극적인 XR 라인 홍보를 통해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 출연하며 털털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 이미지를 탈피, 여배우만의 세련되고 도도한 표정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뽐내며 매력 넘치는 스포츠 화보를 완성했다.

20140221_LECAF_LeeHaNi (3) 20140221_LECAF_LeeHaNi (2) 20140221_LECAF_LeeHaNi (1)

153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