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공유·고준희, 가을 트렌드 ‘놈코어 시크’ 제안

[FS화보] 공유·고준희, 가을 트렌드 ‘놈코어 시크’ 제안 | 1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Bridge)가 전속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F/W 시즌 주력 상품을 발표했다.

프로페셔널한 워킹 피플을 위한 ‘스트리트 스마트 피플’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화보는 패셔니스타 공유, 고준희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패션을 제안한다.

화보 속 공유, 고준희는 블레이저 재킷과 캐주얼 점퍼를 활용해 분위기 있는 가을 비즈니스룩을 표현했다. 공유의 블레이저 재킷은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면서도 간편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준희가 착용한 캐주얼 점퍼는 매니시함과 귀여운 스타일이 공존하는 것이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특히 블랙, 버건디 등 강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 트렌디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이들은 평범한 듯 하지만 멋스러운 ‘놈코어 시크’를 완벽히 선보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가을 비즈니스 패션은 스포티즘이 가미되어 기성복의 포멀한 느낌보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트렌드이다”라며 “공유, 고준희의 패션을 참고해 일상 속에서도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놈코어(Normocore)는 평범함을 뜻하는 ‘노멀(Normal)’과 핵심을 뜻하는 ‘하드코어(Hardcore)’의 합성어로 올 가을 패션 키워드로 주목 받고 있다.

64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