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와 2014 F/W 디지털 캠페인 촬영

구찌,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와 2014 F/W 디지털 캠페인 촬영 | 1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Kate Moss)와 함께 한 2014 F/W 컬렉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11일 공개했다.

구찌 2014 F/W 컬렉션은 자신만의 즐거움을 위해 옷을 입는 세련된 여성을 담아냈다. 특히 60년대 스타일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구찌만의 헤리티지를 표현해 현시대 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영상 속 케이트 모스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구찌 컬렉션을 착용하고 파파라치에게 쫓기는 톱 셀러브리티의 모습을 연기했다. 특히 레오파드 코트를 입고 모던한 디자인의 구찌 재키 백을 걸친 장면에서는 급박한 상황 속에서도 패셔너블한 그녀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재키 백은 구찌의 오랜 심볼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재해석 됐다.

케이트 모스가 참여한 구찌 2014 F/W 디지털 광고 캠페인은 보그, 엘르, 인스타일 닷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90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