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누오보’, 놈코어 슈즈 ‘썸리쉬’ 74% 매출 상승

ABC마트 ‘누오보’, 놈코어 슈즈 ‘썸리쉬’ 74% 매출 상승 | 1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레이디스 브랜드 누오보(NUOVO)의 S/S 신상품 ‘썸리쉬 라인’을 선보인 지 한 달여 만에 전월 대비 약 74%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누오보의 ‘썸리쉬 라인’은 사랑스러운 느낌의 러블리(LOVELY) ‘L’라인과 도시적인 감성의 어반(URBAN) ‘U’라인, 트렌디한 감각의 보그(VOGUE) ‘V’라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U’라인 블랙 모델은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한 달 만에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또한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V’라인 화이트와 블랙 모델이 나란히 2, 3위를 이었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패션 트렌드를 그대로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 그리고 봄날의 썸 스토리를 보여준 TV CF 등이 20대 여성 고객들의 감성과 니즈에 적절히 맞아 떨어진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여성화 판매량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면서, 누오보의 올해 1분기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약 53% 가까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한편 누오보는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품질 여성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놈코어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15SS 신제품 ‘썸리쉬(SOMELISH)’를 출시했다. 이에 맞춰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배우 이유비를 모델로 선정, ‘썸 트렌드’를 콘셉트로 한 TV 광고를 제작하고 공중파, 스크린 등을 통해 제품을 알렸다.

19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