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최지우, 삼시세끼-정선편에 착용한 백팩은?

최지우, 삼시세끼-정선편에 착용한 백팩은? | 1지난 17일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 최지우가 옥순봉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늦은 밤 최지우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이서진은 당황한 듯 호통을 치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 날 최지우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수박 한 통을 끌어안은 채 털털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녀는 블랙 컬러의 시크한 멜빵바지에 아이보리 레터링 티셔츠를 매치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의 가죽 백팩로 포인트를 더했다.최지우, 삼시세끼-정선편에 착용한 백팩은? | 2최지우가 착용한 백팩은 만다리나덕 사가도스(SAC A DOS) 가죽 백팩으로 알려졌다. 이 백팩은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돼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광택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컬러의 경우 블랙,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 458,000원)

한편 이날 TVN ‘삼시세끼-정선편’은 평균 12.4% 최고 15.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번 경신했다.

475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