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 ‘로프트 디자인 바이’ 아시아 1호점 오픈

로프트 디자인 바이(LOFT design by)가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아시아 1호점을 오픈한다.

현대백화점이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프트 디자인 바이’를 단독 직수입한다고 19일 밝혔다.

로프트 디자인 바이는 1989년 건축가 파트릭 프레슈(Patrick Freche)가 론칭한 브랜드다. ‘보통의 일상과 심플함 속에 가장 큰 예술적 가치가 녹아있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베이직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 섬세한 가공 등 감각적인 디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로프트 디자인 바이는 프랑스 출신의 사진작가, 음악가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파리의 감성을 전달한다.김수경 현대백화점 콘텐츠개발팀 상무는 “로프트 디자인 바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가치지향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여성복과 남성복을 비롯해 잡화 부문까지 아우르는 토털 브랜드로 전개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로프트 디자인 바이는 런던의 노팅힐, 프랑스의 파리, 고급 휴양지인 생트로페 등 여유롭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지역에 한정적으로 매장을 오픈하는 브랜드다”라며 “이런 뚜렷한 색깔과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프트 디자인 바이는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3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