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FW2017SS] 하동호, 헤라서울패션위크 ‘소윙바운더리스’ 컬렉션

하동호 디자이너가 20일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2017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야자나무가 놓인 화이트 컬러의 런웨이 위로 화이트, 그린, 카키, 와인의 기분 좋은 컬러 팔레트가 펼쳐졌다.

남성용 화이트 수트는 디자이너가 직접 그래픽 작업을 한 초록색의 나무덩쿨 패턴과 조화되며 한결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했고 무릎 위까지 오는 버뮤다 팬츠, 노칼라 셔츠, 미니멀한 디자인의 풀오버 등으로 아이템의 범주를 부드럽게 넓혀갔다. 실크 스카프, 버킷햇, 스니커즈, 슬리퍼와 같은 액세서리가 룩과 조화되며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양룩을 연출했다.

이지(Easy)한 분위기, 식물이나 정원을 연상케 하는 컬러의 사용 등 대중이 원하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잘 짚어냈다는 인상이다. 소잉바운더리스의 핵심 아이템인 니트는 프레피 스타일로 재해석되었다. 남녀용으로 선보인 롱 카디건에는 강한 인상을 남기는 ‘SWBD’ 로고와 클래식 케이블 니트 짜임을 넣어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며 DDP에서 펼쳐지는 서울컬렉션은 41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은 14회(26개 브랜드)의 패션쇼가 열린다.

 

 

59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