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브라이덜 캡슐 컬렉션 출시

앤아더스토리즈앤아더스토리즈에서 18SS 시즌을 맞아 드레스와 점프수트로 구성된 브라이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여름 당신의 스케줄러에 결혼, 졸업, 댄스 파티,캐주얼한 바베큐 등 어떤 계획이던 어떤 상황에도 어울릴 스타일로 구성됐다.

페미닌한 캘리포니아 캐주얼 스타일의 이번 컬렉션은 흐르는 실루엣의 드레스 7벌과 슬릭한 점프수트 2벌로 구성되었고, 톡톡한 실크, 크로쳇 레이스와 코튼 실크 소재가 사용되었다. 화이트, 블루, 써니 오렌지, 핑크, 플로럴 등 계절을 반영하는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옷장 속 보석 같은 아이템을 만드는 것은 앤아더스토리즈의 지속적인 철학입니다. 이번 브라이덜 캡슐 컬렉션에선 특별한 자리, 결혼식을 위한 착장을 기본으로 디자인되었지만 각각의 드레스와 점프수트는 다른 상황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장 잘 입는 아이템이 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라고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인 총괄, 말린 소네는 말했다.

앤아더스토리즈, 브라이덜 캡슐 컬렉션 출시 | 1브라이덜 스토리 촬영은 햇살 좋은 날, LA 토팽가 캐년 비탈의 목장에서 진행되었다. 잔잔한 음악과 시트러스 꽃망울 아래, 따스한 저녁 공기를 느끼며 춤 추는 협곡에서의 짜릿한 칵테일 파티 스토리를 담아냈다.

타임리스 실루엣을 적용한 이번 브라이덜 캡슐 컬렉션은 결혼식과 이번 시즌을 넘어 어떤 자리에도 잘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 앤아더스토리즈는 고객들이 상황에 맞게 드레스 업 또는 드레스 다운하여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권장한다.

15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