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순토, ‘7 럭키박스 이벤트’ 오픈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한드 린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하이마트몰에서 ‘순토7, 7 럭키박스 이벤트’를 오픈했다.

순토 7, 7 럭키박스 이벤트는 순토7 출시를 기념해 하이마트몰에서 순토7을 예약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매일 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하이마트에서 제공하는 엘포인트 적립과 쿠폰 등의 혜택과 함께 아이패드 7세대 1명, 제이버드 비스타 블루투스 이어폰 3명, DJI 오즈모 포켓 3명, JBL 블루투스 스피커 5명, 하이마트 모바일 5만원 상품권 30명 등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순토7은 순토 시계 최초로 구글 웨어 OS를 탑재하여 스마트 워치 기능을 지원하며, 순토가 가지고 있는 70가지의 멀티스포츠 모드, 아웃도어 맵, 네비게이션 등을 지원하는 스포츠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구글의 웨어 OS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인공지능(AI)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 간편한 결제 시스템 구글 페이, 개인화된 코칭 서비스 구글 핏을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수천 개에 달하는 앱을 본인의 원하는 대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스마트 워치는 고릴라 글래스가 적용되었고, 스테인리스 스틸의 베젤과 유리섬유 강화 폴리아미드의 케이스로 제작되어 70g의 무게와 50m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GPS 모드 사용 시에 최대 12시간, 데일리 워치로 사용 시에는 최대 4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졌다.  올블랙, 블랙라임, 그라파이트, 샌드스톤, 화이트 5가지로 출시가 되며, 가격은 699,000원이다.

170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